[업계뉴스]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외

  • 글 월간산 편집진
    입력 2019.11.05 09:52

    이미지 크게보기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화보.
    세대별 다양성 담은 브랜드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두 번째 캠페인을 시작한다. 블랙야크는 도전과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재해석해 다양한 뮤즈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50대 부부, 30대 워킹맘과 아들, 20대 뮤지션 등 다양한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자연과 함께 역동적인 삶을 살아가는 뮤즈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들은 일상의 순간순간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르게 살기를 실천한다. 스스로 결정권을 가지고 매일 나답게 살고 있는 뮤즈들의 이야기를 통해 블랙야크는 자신의 선택이 틀린 것이 아닌 다를 뿐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톱 모델 출신 아티스트 최미애·최연우 부부, 솔직한 일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과 아들 신우, JTBC 슈퍼밴드 우승팀 호피폴라(아일·김영소·하현상·홍진호)를 뮤즈로 선정, 자연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고 내면을 탐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지 크게보기
    블랙야크 ‘Live. Different’ 캠페인 화보.
    이미지 크게보기
    코베아 동계특가전 포스터.
    코베아, 고객사은 동계특가전! 
    백패킹·등산용품 40% 할인, 트랑고 다운 80% 할인
    코베아(대표 강혜근)는 본격적인 동계 시즌이 시작되기 전 백패킹 용품과 등산용품 40% 할인행사인 ‘고객사은 동계특가전’을 진행한다. 고객사은 동계특가전은 11월 17일까지며, 코베아 대리점과 온라인 코베아숍(koveashop.co.kr), 전국 코베아 취급점, 마트 등에서 동시 진행된다. 할인되는 제품군은 가스 버너류, 스틱류, 매트류, 등산용품 등 동계시즌에 꼭 필요한 장비들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코베아 대리점과 온라인 코베아숍에서는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등산의류 ‘트랑고’, ‘트랑고월드’의 다운과 재킷을 80% 할인 판매하며, 티셔츠와 팬츠는 각 1만~1만5,000원, 2만 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온리인 코베아숍 및 코베아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주)비젼코베아 1588-5515.
    이미지 크게보기
    남미 5개국 여행 포스터.
    혜초여행, 남미 5개국 15일 여행 신상품!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핵심 트레킹·관광
    혜초여행(대표 석채언)은 15일 동안 남미 5개국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의 인기 트레킹 코스와 핵심 관광지를 방문하는 트레킹 상품을 출시했다. 마추픽추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잉카 와이나픽추, 파타고니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W트레킹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걷는 토레스 델파이네, 상어 이빨처럼 뾰족한 피츠로이 첨봉과 압도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세로토레 봉우리를 눈에 담을 수 있는 트레킹 코스와 모레노 빙하 트레킹까지 알찬 여정으로 꾸려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혜초여행 홈페이지(hyech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263-3330.
    이미지 크게보기
    파타고니아 코리아 직원들이 ‘기후위기 비상행동’ 행진에 동참했다.
    멸종을 마주하다!’
    파타고니아, 기후 위기 대응 글로벌 캠페인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알리는 전 세계적인 기후 위기 대응의 일환으로 ‘멸종을 마주하다Facing Extinction’ 캠페인을 전개한다. 파타고니아 CEO 로즈 마카리오Rose Marcario는 “기후 위기는 인간의 문제이며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친다”며, “파타고니아는 매장 문을 닫고 현장에 나가 청년 운동가, 시민들과 연대해 정부가 기후 위기에 대해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파타고니아는 지구와 인류의 운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행동하고 함께할 수 있도록 초대한다”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촉구했다.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9월 21일 130여 개의 환경 단체와 NGO를 주축으로 진행되는 ‘기후위기 비상행동’에 동참함으로써, ‘멸종을 마주하다’ 캠페인을 시작했다.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기후위기 비상행동’ 당일 가로수길 직영점, 도봉산점 직영점의 영업을 중단하고 매장 직원 및 서울 사무실 전 직원이 나서, 대학로를 시작으로 광화문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행진에 함께했다.
    글로벌 캠페인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전 세계 모든 파타고니아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등에 공개해 환경 위기를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파타고니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는 기후 위기와 온실가스 배출 문제 해결을 촉구하는 서명 운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미지 크게보기
    마운티아 플리스 제품, 아노락.
    마운티아, 플리스 제품 확대! 
    가성비 좋은 아우터로 주목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는 가을·겨울 시즌 플리스 제품을 대거 확대해 선보인다. 플리스는 가볍고 따뜻한 소재의 장점을 내세워 과거 아웃도어 기능성 의류로 활용되었으며, 최근 가성비 좋은 간절기 아우터로 주목 받고 있다.
    마운티아는 플리스 제품을 지난해 2종에서 올해 4종으로 대폭 확대했고, 전년대비 수량 역시 50% 늘리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해는 장모, 단면, 보아 등 다양한 소재의 플리스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아노락 디자인, 레이어드가 편한 조끼 제품까지 선보이며 소재, 디자인의 다양화를 꾀했다.
    대표제품인 ‘알란자켓’은 양면 플리스 재킷으로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마찰이 잦은 부위에 내구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으며, 부드러운 단모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가슴부분은 톤온톤 배색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고, 마운티아 자수 로고와 어깨 와펜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
    이미지 크게보기
    폴 파이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
    아디다스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임명
    미국 시애틀 출신, 폴 파이Paul Pi 
    아디다스는 10월 1일부로, 아디다스 홍콩과 타이완의 대표이사General Manager 폴 파이Paul Pi를 아디다스 코리아의 새로운 대표이사로 임명했다. 미국 시애틀 출신인 폴 파이 신임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20년 이상 아디다스 아시아-태평양과 중화권에서 브랜드 매니지먼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품 마케팅 및 스포츠 마케팅 등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아 왔다.
    그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아디다스 타이완의 대표이사를 맡아오다, 최근에는 아디다스 홍콩과 타이완을 함께 이끌며 아디다스 중화권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켰다.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디다스는 전 세계 약 5만7,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8년에는 220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미지 크게보기
    제로그램 다운부티.
    제로그램, 다운부티 출시!
    내외피 분리형, 텐트 밖에서도 신을 수 있어
    제로그램(대표 이현상)은 네버마인드 플러스 다운부티를 출시했다. 다운부티는 내피와 외피가 분리되어 가벼운 야외활동이 가능하며, 내피를 착용한 채 침낭에 들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아무리 따뜻하고 풍성한 침낭에 들어가도 이미 발이 식어 차갑다면 쉽게 따뜻해지기 어렵고, 몸은 따뜻한데 발이 시려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해괴한 상태가 된다. 눈 위에서 신어도 방수가 되는 외피 원단으로 발이 젖을 염려가 없다. 

    문의 1644-7805
    이미지 크게보기
    고프로 히어로8, 맥스, 모듈 액세서리.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출시!  
    하이퍼스무스 2.0 탑재, 동영상 성능 탁월해
    고프로는 ‘히어로8 블랙HERO8 Black’, ‘맥스MAX’, ‘모듈 액세서리Mods’를 출시했다. 히어로8 블랙은 GP1칩의 알고리즘을 최적화하고 피치-축 동영상 안정화 성능을 대폭 개선한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 2.0을 탑재해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 사상 가장 부드러운 동영상 움직임을 보여 주며, 모든 해상도 및 프레임 비율에 적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하이퍼스무스 부스트, 4종의 디지털 렌즈, 향상된 슈퍼포토, LiveBurst 기능, 전면 마이크 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어 전작과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제공한다.
    맥스는 다재다능함을 최대로 끌어올린 듀얼 렌즈 고프로 카메라이며 한 대의 카메라로 3종 카메라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방수 기능과 탁월한 안정성을 보여 주는 단일 렌즈 히어로 카메라인 동시에, 듀얼 렌즈 360 카메라가 되기도 하고, 내장된 전면 디스플레이와 샷건 마이크 기능을 활용해 브이로그용 카메라로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 히어로8 블랙 51만8,000원
    이미지 크게보기
    캠프라인 ‘마나슬루’.
    캠프라인, 전문등산화 ‘마나슬루’ 출시!
    피팅감 높이고 독일 천연가죽 사용해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등산화로 산악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등산화 전문 브랜드 캠프라인이 ‘마나슬루’를 출시했다. 마스터 컬렉션 전문등산화 마나슬루는 발목의 실리콘 몰딩 처리로 피팅감을 높였고, 랜딩고무에 레이저로 각인된 로고와 독일 천연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튼튼한 TPR 백카운트가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 기능성 높은 전문등산화다. 
    가격 38만5,000원. 문의 캠프라인 02-2263-7141.
    이미지 크게보기
    블랙야크 엣지봄버 다운재킷. (남)
    블랙야크, 다운과 지속 가능한 패션 만나!
    친환경 제품, 뉴 엣지 다운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뉴 엣지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엣지 다운’ 시리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올해는 시리즈 전 제품에 과불화 화합물을 없앤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고, 리사이클 다운과 RDS 인증을 받은 다운 등을 사용해 지속 가능 패션을 추구하는 소재를 사용해 제품을 완성했다.
    기능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100%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자석 지퍼를 사용한 퀵 모션 기능으로 손쉽게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 크게보기
    블랙야크 엣지봄버 다운재킷.(여)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