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다운 보온성과 투습력 도와주는 고어텍스

입력 2019.12.17 15:26

외부 수분으로부터 다운과 몸 지켜줘

이미지 크게보기
고어텍스 ‘네파 아르테(왼쪽)’와 블랙야크 ‘엣지봄버 다운재킷’.
시장조사업체 두잇서베이가 지난해 실시한 ‘소비자의 패딩 구매행동에 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패딩 구매에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1순위 요소는 ‘가격’이며, 그 다음으로는’보온성’과 ‘원단’을 꼽았다. 예전에는 충전재의 종류만 살펴봤다면, 이제는 충전재 이외에 감싸고 있는 소재까지 주의 깊게 확인한다는 것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는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으로 외부의 찬 공기는 차단해 줄 뿐 아니라 안에서 발생하게 되는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줘 항상 뽀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이더 ‘캄피로맥스’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해 주기 때문에 솜털 사이에 깃든 따뜻한 공기층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며, 투습력이 우수해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준다.
네파의 ‘프리미아’ 제품도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됐다. 우수한 방풍·투습 기능 덕분에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찬바람에 방해받지 않게 해줘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끼며 활동에 집중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롱’ 제품은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으로 찬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 주고 따뜻함은 오래 지속돼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한 채 활동할 수 있게 해준다.
블랙야크의 ‘엣지봄버 다운재킷’은 숏다운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과불화화합물이 포함되지 않은 내구성 발수 처리된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돼 변덕스러운 바깥 날씨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외부 수분을 차단해 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주기 때문에 옷이 젖어 체온이 내려갈 걱정이 없다.
또한, 이 제품들은 환경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과불화화합물PFCECPoly- & Per-fluorinated Compounds of Environmental Concern이 포함되지 않은 발수 처리를 거친 친환경 제품이다. 과불화화합물이 포함되지 않은 고어사의 내구성 발수 처리 제품은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활동에 알맞은 쾌적함까지 제공한다.
고어텍스 소재는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으로 비나 눈 등의 외부 수분을 완벽하게 차단해 줘 충전재가 젖지 않도록 지켜줄 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열기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