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시원한 여름을 위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입력 2020.06.11 11:14

냉감은 기본, 항균, 자외선 차단, 신축 및 발수 기능 더해
티셔츠, 레깅스, 원피스 다양한 제품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이미지 크게보기
‘시티 눕시 반팔 라운드티’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냉감 기능은 물론 항균, 자외선 차단, 신축 및 발수 기능 등 여름철 의류에 필요한 각종 기능을 제품별로 각각 적용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를 통해 피부에 닿는 접촉면을 넓혀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해 준다. 또한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한 티셔츠, 팬츠, 레깅스, 트레이닝복 및 원피스 등을 대거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미지 크게보기
‘뉴 홀리데이 반팔 셔츠'
대표 제품인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는 과감한 사선 절개와 컬러 배색으로 다이내믹한 느낌을 더해 주는 냉감 티셔츠다. 항균 가공을 더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시티 눕시 반팔 라운드티’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을 적용한 제품으로 밑단 내부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에 발수 기능까지 더했다. 
배색 카고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익스플로러 카고 쇼츠EXPLORER CARGO SHORTS’는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우븐 소재와 허리 부분의 이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이미지 크게보기
‘우먼스 올 트레인 쇼츠 레깅스’
우븐 쇼츠와 레깅스 일체형 제품인 ‘우먼스 올 트레인 쇼츠 레깅스’는 신축성이 뛰어나 러닝,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하다.
‘뉴 홀리데이 반팔 셔츠’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밝고 화사한 패턴과 넉넉한 핏의 하와이안 셔츠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고, 캐주얼룩은 물론 리조트룩, 워터스포츠룩 등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매트로 쿨 원피스’는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를 사용했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톤 온 톤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점점 더 길어지는 여름철 날씨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매칭할 수 있는 냉감 의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