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친환경 패밀리룩! 노스페이스,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입력 2020.07.31 09:42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 및 100% 오가닉 코튼 적용

이미지 크게보기
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컬렉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실내 활동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은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제품으로 생산 공정에서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는 ‘100% 오가닉 코튼’과 함께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해 아이들에게 친환경적 가치도 함께 전달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키즈 그린 버디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는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오가닉 면을 사용했다. ‘키즈 썬 프리 카프리 라운지 세트’는 UV 차단 기능을 갖춰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워터스포츠 제품인 ‘키즈 세이브 오션 래시가드 세트’에도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이 적용되었으며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및 신축성이 뛰어나고 모자까지 세트 상품이라 워터파크에서 활용하기 좋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